멀리 떨어진 금요일 음료-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북서부의 Matso ‘s Brewery, Broome

Broome 은이 나라에서 가장 먼 도시 중 하나이므로 여기에서 훌륭한 맥주를 발견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Matsomoto 씨라는 이름의 20 세기 초 일본 정리 덕분에 Broome의 Matso ‘s Brewery는 유리를 올릴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Broome은 로맨스 부인 어딘가에 있었고 오랫동안보고 싶었던 것입니다. 유명한 낙타와 인도양의 놀라운 일몰이있는 케이블 해변에 대한 생각은 항상 우리의 여행 벌레를 흥분 시켰습니다.

이 멀리 떨어진 위치를 더욱 유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나는 9 개의 호주 공예 맥주 리뷰에서 Matso의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스모키 주교 : 맛있는 어둡고 스모키 라거의 집을 방문하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우리는 양조장/위트로 술집을 둘러싼 하얀 피켓 울타리를지나 바로 직접 걸었습니다.

술집 안에서, 그들은 진심 으로이 지역의 진주 사냥을 위해 심해 다이빙으로 갔다. 소박한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거친 맥주 키그 바 스툴과 배럴 테이블이 진정으로 장면을 설정했습니다.

탭은 모두 이름이 붙은 오락을 언급하지 않고이 지역의 진주 시장에 끄덕이는 오래된 굴 껍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많은 맥주로, 우리는 그들이 여기에서 양조하는 모든 것을 이해하기 위해 2 개의 시음 패들을 갔다. 모든 맥주를 시도하는 것은 재미 있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바로 여기 브루어스는 진정으로 모험적입니다.

프로그램에는 금발, 진정으로 훌륭한 IPA 및 내가 언급했듯이 검은 색 라거와 같은 스테이플이 있습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풍미 맥주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과일도 있습니다.

‘창고’는 고추/망고 맥주입니다. 마찬가지로 직접 칠리 양조장도 있습니다. 진정한 생강 뿌리로 만든 매우 저명한 생강 맥주와 맛있는 야생 라임 사이다가 있습니다. 지역 사과를 사용하지만 사과주에 야생 석회를 주입합니다.

우리는이 재미있는 다양한 맥주를 즐기고있는 동안 점심 메뉴를 잊었습니다.

R 부인은 새우, Pawpaw 및 Melon Salad를 가졌으며 신선하고 색이 가득했습니다.

당신이 감사 할 수 있듯이,이 모든 맥주로 나는 당겨진 돼지 고기 버거를 지나갈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매우 만족스러운 점심을 먹은 후, 우리는 가장 가까운 버스 정류장으로 짧고 느리게 걸어 가서 낮잠을 자러 호텔로 돌아 왔습니다.

Matso의 양조장

매일 개장 : 아침 식사 : 7.00am-11.00am, 점심 : 오후 11시 30 분 -3.00pm, 저녁 식사 : 5.30pm-9.00pm.

상단 팁 : 점심 식사를 위해 점심 식사를하기에 충분히 배가 고프날 때까지 점심 식사를 위해 Matso의 일찍 도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오후 2시 이후에 가십시오.

60 Hamersley st
브룸
WA 6725
W : matsos.com.au

FB : @matsosbeer
TW : @matsosbeer
IG : @matsosbeer

그렇습니다. 파인트를 찾는 것이 긴 방법이지만, 내 장점은 당신이 기억할 맥주가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킴벌리와 그 너머에 대한 독특한 경험을 시작하는 것은 놀라운 요점입니다.

당신이 가진 가장 먼 맥주는 어디에 있습니까? Matso의 맥주를 마셨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Mrs Romance의 이미지.